-
-
반짝이는 눈이 예쁜아이입니다.
즐기면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과 행운입니다.^^* -
?
멋진사진 즐감합니다
저도 사랑하는데 반갑네요..^^ -
좋아하는것을 직업으로 가질수
있다는것도 축북이라 생각합니다
-
눈망울이
참 이쁩니다...
아이고 이뻐라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.... -
오~~~님도 보고 뽕도 따고,도랑치고 가재잡고 ,매부좋고 누이좋고~~
취미가 직업이 되었군요. -
아이 표정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-
즐거움과 함께하는 행운..
멋집니다.. -
?
일석이조~
역시 인물사진도 굿입니다^^ -
스튜디오 구경가고싶어요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요렇게 이쁘고 앙증맞은
귀여운 아가........
맑고 고운 아가의 모습에서
나의 떼묻은 영혼을 크리닝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