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언제봐도 아름다운 화성이네요~~
그 중에 화성야경은 정말이지 환상입니다~~ -
눈이와도
그곳은 아름다움음과 추억을 줍니다 -
눈내린 방화수류정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.
반영도 깔끔합니다.^^* -
?
아직도 화성야경 못 담아봤는데 의욕을 돋우는 멋진 사진입니다
잘 보았습니다 ^^ -
눈덥힌 화성 방화 수류정.
서서히 봄은 다가오고 ,지난 겨울 담을려고 했던
설경의 화성사진은 담지 못하고,,,
16년 연말이 되어야 기회가 오겠죠?
덕분에 즐감 합니다 -
눈내린 화성을 이렇게 담아주시니...
그저 감사합니다...
아름다운 화성
나서보고 싶어 집니다... -
?
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그림 같은 작품입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반영까지 이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