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새들이 사람들을 안 무서워 하네요
추운날 고생 하셨습니다.. -
홍반장님의 친구들인가 봅니다^^
제일 추운날 이었는데 고생많으셨습니다... -
이아이들과 놀기 좋은 계절입니다.
추위를 잊고 즐겁게 노셨습니다. -
대단하십니다. 이 추운날에 산에 오르시다니 -
거기 형제봉 근처에 있는데죠.. ㅎㅎ
추운데.. 고생하셨어요..
-
?
새들에게 보시를 하셨군요^^*
수고하신 작품,,,
감사히 봅니다.
-
추운날 보시하셨네요
-
?
추운날에 새들도 좋았겠습니다
-
헐 밖에 5분 서 있기도 힘든 추위였는데 등반까지 하셨네요... -
혼자놀기 진수로다~ -
제일 추운날 ....
극기훈련 잘한건가요 아님 새를을 극기훈련시킨건 아니지요?? -
새 키우시는 거여요?ㅎㅎ
추운날 고생많으셨습니다..
귀 잘 붙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...ㅎ -
추운데 오느라고 애썼다
뇨석들이 그랬을 듯요ㅎ -
?
ㅋ 새들의 역동적인 모습 좋으네요
고생하셨을듯^^ -
?
새들과 이렇게 놀수도 있군요..남다른 재미를 즐기고 오셨네요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그리도 최고의 차가운날
광교산에서 새들과 놀았네요
신기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