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눈꽃이 피며는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
구도를 미리 공부합니다 -
아침 햇살이 황금 입니다 -
신륵사 눈오면 가봅고 싶은곳 중 하나인데
멋진 사진 즐감합니다 -
햇살이 인상적입니다 -
?
외나무와 수수한 석탑의 절묘함이 시선을 압도합니다.
-
진득헌 느낌으로 묵직하게 담으셨습니다..ㅎㅎ -
신륵사 중학교때가본 기억이있는데,,,
사진찍으러 달려가고싶네요
멋진사진 즐감합니다^^ -
아침빛이 참 아름답습니다.
여기 가면 꼭한번 자세히 보고 와야겠습니다. -
?
첨 면허증받고 길 나선곳 신륵사..집에 갈 걱정에 그좋던 풍경들 하나도 눈에 안들어왔던 기억이 있는곳인데 반갑네요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부ㅡ럽습니다.....
저도 여기 가보고 싶은데...
아직 못가봤네요...
좋은 느낌의 사진 보고 갑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