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|0||0너무 오랜만에 인사들이네요...ㅎㅎ
그동안 주말 부부로 파주에서 혼자 생활하다보니 정모도 못가고 사진도 멀리하게되고 일만 죽어라 하고있네요...ㅎㅎ
가끔 들어와 사진 감상은 합니다...ㅎㅎ
자주 인사못드려 죄송합니다.
추워진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대작들 많이 담으세요..^^*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이렇게라도 소식 접하니 반갑네요 항상 건강유의하여 생활하시기
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