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5.11.30 16:35
겨울로 가는길...
조회 수 563 댓글 13
-
-
울 고문님
그시간에 문하생 갈키신다고
좋은일 많이 하시니
복많이 받을겁니다 -
아득한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입니다......
너무 멋집니다..... -
즐감했습니다 -
겨울로 가는길이 쓸쓸해보이기만 합니다
화성의 배경에 비추는 모습이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가는것 같습니다 -
그림자가가 더욱 여운 있습니다 -
언제 보아도 화성은 정감이 느껴지네요. -
화성과 어우러진 멋진사진 즐감합니다 -
억새와 함께하는 화성의 가을빛이 아릅답습니다. -
성곽과 뭉개진 억새의 머리와 노신사~ 뭔가 조화로운 느낌이네요. -
캬..............
넘 멋집니다...
저곳의 사진중 베스트입니다.... -
겨울로 가네요~~^^ -
?
조금 있음 봄으로 가는길도 보이리라 믿습니다..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겨울은 오지도 않았는데
벌써 꽃피고 새우는 봄이 그리워 집니다.
고문님 카메라 바꾸셨나 봅니다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