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와우 대박 첫사진 뒤배경 어찌했는지 무척궁금해요 -
이쁘게도 담었어요..
엥간치 이뻐야.. 대충..뭐라고 헐텐디..용..ㅎㅎ
멋집니다요..
-
와~~ 빛과 색이 너무 멋집니다......
보여줄 것만 심플하게 표현하시는 군요..... -
또 다른 표현이시군요~~^^
-
멋진 작품입니다. 설명좀 해주세요. 추천 꾹~ -
이런 사진을 볼때
우리는 외칩니다..
따봉~~~~~~~~~~~~ -
?
칭찬 받고도 남을 멋진 숙제를 내셨네요.. 추천도장 지긋이 꾸욱 눌러봅니다^^
-
400mm 랜즈 고마웠어
넘 좋은거 있쟈누 -
?
무쟈게 바쁜 사본님 이렇게 정모때라도 함께할수있어 얼마나 좋은지......
역시 사진도 남다르게 담으셨습니다. -
표현이 부족하여 말을 아끼고 싶은 멋진 샷입니다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
심오한 고민중에
이러케 멋진 작품을............대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