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솔섬의 여의주를 잡으셨네요 -
부안 솔섬!!
처음으로 오여사를 만난 추억이 깃듯 곳인데...
멋진 사진 고맙습니다. -
?
오~~멋져용!!
곧 용이 승천할 것 같아요~~ -
?
와우~~~
대박,,,
대박입니다.
-
와~~정말 용과 여의주같이 보이네요.....
아주 멋진 표현입니다.... -
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. -
여의주를 삼키는
가을의 용
대단하신 열정덕분에 멋진작품 봅니다 -
여의주의 모습처럼 정말 잘 담으셨습니다
멋져요 -
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-
승천하는 이미지를 차음봅니다..
먼길에 다녀오신 멋진 저녁하늘을 감상합니다.. -
솔섬.....
소나무 용이 여의주를 물었네요...
멋진 사진입니다... -
멋진 사진 입니다 .... -
?
머찝니다.!!
즐하루 되세요... 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