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국물 맛이 어떨런지....군침 도네요. -
아....어묵탕....
통한의 어묵탕.......
다음엔 부산어묵으로 도전합니다.... -
?
ㅋㅋ 스프가...스프가.... 마지막 한방이 쪼매 모잘랐다고 할까나....
그래도 전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^^ -
비쥬얼은 1등요...........ㅎㅎㅎㅎ
맛난 국물이였습니다...^^ -
ㅋㅋ...
어묵탕은 저에게... -
대단해요.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.
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. -
아~~~~ 배고프다.... -
?
그날 새벽에 그리 먹어 본적이 없어 배탈이 나 혼났습니다ㅋㅋ
-
고생했어요 수사클의 정이 무더나오는 오뎅입니다 -
준비하시느라
운영진 모두
고생하셨읍니디
감사했읍니다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