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5.10.19 01:59

우포

조회 수 255 댓글 1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10.19 02:53
    처음가본 우포늪 잊지못할 정모였습니다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10.19 04:44
    그ㅡㅡ날은
    모든것이 감동이었읍니다
  • profile
    반딧불/김선희 2015.10.19 08:41
    안개자욱한 우포늪이 그리워집니다 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10.19 09:18
    안개가 있어 더욱 멋진 우포
    함께해서 더욱 좋았습니다...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10.19 11:36
    담지는 못했지만
    좋은 추억을 머리와 가슴속에 담았습니다
    사진은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음 기회에~ㅎ
  • profile
    카멜레온/박명복 2015.10.19 12:01
    귀찮아서 내려가지 않아 담지는 못했지만
    좋은 추억 가슴에 와 닿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10.19 12:34
    직접 가지는 않았지만 가신분들 소중한 추억으로 남지않을까
    생각이 듭니다.
  • profile
    밤잠/최행완 2015.10.19 17:56
    행복한 출사모습이 그려집니다. 깔끔합니다
  • profile
    Cyber/고선준 2015.10.19 22:53
    좋은 추억의 사진입니다.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10.19 23:23
    우포..
    참 아름다운 곳입니다..
    그곳에서 함께하는 즐거움이 컷고요...
    고생하셨어요..ㅎㅎ
  • profile
    초심광/한기현 2015.10.20 01:44
    새벽 안개 속으로 나아가는 어부의 뒷모습이 인상적입니다.....
  • ?
    그린/명경희 2015.10.20 09:49
    자욱한 안개속을 헤치며 유유히 가는 모습을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^^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10.20 11:04
    조용한 그 새벽이 .... 처음가본 우포의 멋진풍경이 다시 생각납니다.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10.20 11:44
    깔끔한 배경이 참으로 멋스럽습니다..
    정모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..^^
  • profile
    미사작/김정숙 2015.10.20 12:54
    깔끔한 시선이 참 좋습니다.
    같이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.
  • ?
    알로하 2017.01.26 13:28
    (우)리 (포)기하지 말고 우포 한번 더 가요^^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