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5.10.08 20:08
나도 먼곳으로 떠나고 싶다...
조회 수 408 댓글 8
-
?
저 두 요..^^
-
?
공쌤~
떠나셔요
언제는 밥만 먹으면 된다더니...ㅋ
공샘의 마음을 표현한듯 하네요... -
사본님 끌리는대로 실천해 보시면 됩니다
일상에 지친 그대 떠나라 발길가는대로 마음가는대로! -
아디론가 후올쩍 가고싶은 계절입니다 -
저는 낼아침
먼곳(신대리 자작나무)갑니당.....^^ -
사본님 시선좀배우고싶습니다..
항상 뭔가 새롭네요~ -
돈더미 위에 앉은 참새...
그 철근 팔면 저 뱅기 탈 수 있으려나?ㅎㅎ
한번 팔아 보세요....
뱅기표 안나오면 소고기 사 드세요....ㅎㅎ -
Me too....... ㅎㅎㅎ
어딘지 몰라두 가실때 지두 데꾸가세염 싸부님....^^
새도 뱅기도 다 나르는것들만 ..... 오늘같은 날씨엔 저도 날라가고싶어요...ㅎ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