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5.09.27 19:51
수원에 달..
조회 수 424 댓글 11
-
-
고문님 추석 잘 보내셨나요.본가다녀오는 바람에 같이하지못해 아쉬었답니다
그래도 고문님의 슈퍼문 보며 소원 빌어봅니다 -
와우 멋진 달 사진 봅니다 ㅎㅎㅎ
달 떠 있는 시간에 거의 건물안에 있어서 저는 제대로 못 봤네요 , -
두번째 달 밑에 보이는 것은 인공위성이지요?
저도 담아봤는데..
거의 비슷한 시간에
저놈이 지나가더라고요...
600mm가 땡기는 날이었습니다...ㅎㅎ -
추석날 소원도 비시고.. 달님도 담으시고..
이쁜 빛을 머금은 슈퍼문이 압권입니다.. -
허걱...위용이 대단합니다
여기서 소원 빌어도 소원성취 될것만 같아요~ㅎ -
?
와우~ 아주 리얼한 보름달의 근사한 모습이네요^^
-
고요한 밤 하늘에 보름달만 휘영청 밝습니다...... -
?
넘 잘생긴 달님 이네요..즐감 합니다..^^
-
달속에 눈가 살고 있는지 까지도
보이는듯 합니다. -
첫번째 사진은 사람의 웃는모습같다는 생각이듭니다 고문님.....ㅎㅎ
슈퍼문이군요..... 참 멋집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
역시 쨩입니다
누군가
올라올줄 알았어요 맛진
한가위 문을 봅니다
축복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