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5.09.24 22:19
묻지마 번개사진을 보고
조회 수 331 댓글 13
-
-
제눈에도 은하수 띠가 보이네요....ㅎㅎ
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들만 보아도 좋았을듯합니다. -
은하수에
-
별이 그냥 아주 끝내줍니다............ -
묻지마 번개처럼.. 꽃무릇을 배경으로 은하수를 찍을순없었겟죠...
그럼, 대박일텐데요...ㅎㅎㅎ -
은하수를 보면 이 나이에도 맘이 설레 입니다.
은하철도 999 -
야~야야 사본행 나이가 어때서??? -
공기맑은 곳에서 별을 보며 별을 담고 싶어 지네요.... -
그날밤 별들에게 무슨 일이 . .
멋진데요. -
보현님 의견에 꽃무릇+은하수 관련
숙소 근처에 코스모스 단지가 엄청큰게 있던데
코스모스+은하수도 멋질것 같았습니다
다음기회가 된다면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 -
?
별사진은 볼때마다 질리지 않고 참 좋습니다
직접 눈으로 보면 더 좋구요^^
-
?
예전에 오대산 뒷자락 무릉계곡 새벽산행 할때 보았던 수많은 별들을 보고 넘 맘이 설레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날의 기억이 불현듯 나는군요..즐감 합니다..^^
-
?
밤하늘에 별이 총총..... 옛생각이..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

은하수가 보입니다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