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5.09.24 22:19

묻지마 번개사진을 보고

조회 수 331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||0||0선운산 숙소에서 시도한 은하수 촬영
쏱아지는 별들을 보고 새벽에 카메라들고
숙소옥상에서 담아보았는데
결과물은 형편없네요. 

은하수 사진 추가해 봅니다
  • profile
    별따기/김동운 2015.09.24 23:00
    그래도
    은하수가 보입니다 .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9.25 01:24
    제눈에도 은하수 띠가 보이네요....ㅎㅎ
   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들만 보아도 좋았을듯합니다.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9.25 06:31
    은하수에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9.25 08:54
    별이 그냥 아주 끝내줍니다............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9.25 09:23
    묻지마 번개처럼.. 꽃무릇을 배경으로 은하수를 찍을순없었겟죠...
    그럼, 대박일텐데요...ㅎㅎㅎ
  • profile
    사본/공기석 2015.09.25 09:34
    은하수를 보면 이 나이에도 맘이 설레 입니다.
    은하철도 999
  • profile
    홍반장/홍운기 2015.09.25 09:44
    야~야야 사본행 나이가 어때서???
  • profile
    초심광/한기현 2015.09.25 12:54
    공기맑은 곳에서 별을 보며 별을 담고 싶어 지네요....
  • profile
    카밀라/홍경란 2015.09.25 16:31
    그날밤 별들에게 무슨 일이  . .
    멋진데요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5.09.26 20:06
    보현님 의견에 꽃무릇+은하수 관련
    숙소 근처에 코스모스 단지가 엄청큰게 있던데
    코스모스+은하수도 멋질것 같았습니다
    다음기회가 된다면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
  • ?
    그린/명경희 2015.09.30 14:01
    별사진은 볼때마다 질리지 않고 참 좋습니다
    직접 눈으로 보면 더 좋구요^^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10.01 00:39
    예전에 오대산 뒷자락 무릉계곡 새벽산행 할때 보았던 수많은 별들을 보고 넘 맘이 설레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날의 기억이 불현듯 나는군요..즐감 합니다..^^
  • ?
    빛과그림자/이강출 2015.10.06 12:59
    밤하늘에 별이 총총..... 옛생각이..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