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|0||0
(저도)번개 인증샷(?)
_임한리
제주에도 9월이 되니 이제 밤잠 편히 잘 수 있네요.(올 여름은 정말로 더웠답니다)
아직도 바닷가엔 뒤늦게 온 휴가자들도 꽤 보이구요(어쩌면 이분들이 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는것 같은..)
이제 가을이니.... 좀 더 편히 다닐 수 있을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.
언제나 여유있고 즐건 삶 누리세요~*
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될런가 모르겠네요.
건강하게 잘 계셔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