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흔들린게 아니라 흔드신거죠?
꿈속에 온듯한데요^^ -
미묘한 차인데..결과는 확 다르네요..ㅎㅎ
흔들렸다고 하는데..흔들었다고 해석해 주시니..말입니다..
혹시.. b급 올린거 아녀요..? -
저가 사본님 카메라 물속에서 흔드는거 봤습니다.
자기 카메라는 방수라고 자랑도 해 가면서,,,,, -
요고였군요. 한뻠의 차이가 완전다른느낌 브라보 -
이끼계곡의 시원한 <br><br>폭포수가 그리워집니다 -
?
ㅋㅋㅋ....
희생이 따라야 좋은 결과가 나오나 봅니다. -
보기만해두 아주 시원합니다...
멀리까지 같다 오셋네요...
잘보고 감니다... -
아주 시원한 계곡의 느낌이 참 좋습니다.....
물에 들어가셔서 담으실만 합니다....^^ -
아무래도 B컷 같은데....
카메라 세수 시켰으면 더 좋은게 있을낀데...
그런데..
흔들린게 묘한 매력이 있네요..... -
색다른표현이시네요^^
몽환적인느낌?
포근하네요........ -
흔들렸거나 ,,,, 흔들었거나 ,,,,
멋진 사진 입니다 -
방수가 되는구낭............ㅋㅋ
흔들려도 멋진데요? 하늘하늘...........끝내줍니당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저는 이믈줄기가 참멋지게보이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