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5.08.20 09:58
눈덥힌 방화수류정
조회 수 472 댓글 12
-
-
시원한 작품 즐감합니다. -
후덥지근한데 눈을 보니
기분 좋습니다^^ -
시원합니다..
올해는
화성을 너무 사랑하지 못해서 죄송하네요...
남은 기간 신경써서 다녀야 겠습니다..
고맙습니다... -
겨울을 생각하며 더위를 식힙니다 -
?
이 계절에 딱 보고픈 풍경입니다..
눈덮힌 화성풍경 아름답네요..^^ -
머지않아
흰눈이 내릴걸 생각하니
물러나는 더위도 아쉽답니다.....~~^^ -
오늘 아침은 시원 하네요~ -
아직 무더운 날 시원하게 눈 구경하며 더위를 잠시 잊습니다.
눈으로 깨끗해진 세상.. 참 보기 좋습니다. -
볼수록 아름다운 화성입니다.
아주 좋습니다. -
무더운 날 눈덮힌 화성 시원합니다. -
눈 덮힌 방화수류정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....
너무 멋집니다.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조금만 있으면 또 춥다고 하겠네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