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은은한 노을이 감칠맛이 납니다. -
?
색다른 전경..멋있네요..^^
-
소나무의 라인이 멋지네요 -
동북포루가 참편하게느껴집니다^^ -
일몰 빛이겠죠?
따뜻하고 평온한 느낌의 빛이 참 좋습니다. -
일몰인지 일출인지 모르겠지만 구도가 좋네요 ㅎㅎ -
?
멋진 화성의 일몰 입니다
-
올만에 화성의 일몰을 감상합니다..
앙증맞은 화성의 강렬한 소나무의 이미지까지... 아름답습니다.. -
소나무와 잘 어울리는 일몰 멋지게 담으셨네요^.^ -
저도 좋아라 하는 포인트입니다..
눈내릴때 같이 가요...... -
?
저 성벽만 없었다면 아웃 오브 아프리카~의 한장면 같다는 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언제나 잘 어울리는 소재로 다양한 장면을
선사해 주는것 같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