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캬......!!
구성이 너무 아름답습니다. -
?
멋쟁이 나비 아가씨 잘 잡으셨네요
멋집니다..^^ -
?
앙증맞게 풀잎에 맺힌 이슬방울에 살포시 내려앉은 나비의 자태가 너무도 아름답습니다.
-
와 색감.감탄이 터져나옴니다 -
멋진 곤충 도감을 보는것 같습니다 -
깔끔하니 아주 예뻐요^^ -
깔끔하고 예쁘게 모셨습니다.
넘 이뻐요.^^* -
색 대비가 시선을 확 끄네요.
참 좋습니다. -
나비가 일찍 잠에 들은듯해요
초록색이 눈을 정화 합니다 -
나비를 선비로 만들어주셨네요~
깨끗하고 청아해 보입니다 ^^ -
?
비를 피해 커다란 나뭇잎아래에 숨어있을줄 알았는데
이리도 가느다란 줄기를 부여잡고 잠시 쉬어가나봅니다
눈이 맑아지는 이쁜 색감과 모습에 반하고 갑니다^^ -
?
넘 이뻐요^^
어쩜 나비눈이 쨍하고 나옵니까?
눈이 시원합니다 -
와우
뒷 배경이 초록인지라 나비가 더 돋보입니다.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자기는 핑크나비가 좋다는데 따라님 핑크색나비도 올려주삼요.ㅎ
기가맥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