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5.07.23 23:05

황금들녘

조회 수 404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금산인삼/이상호

profile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7.24 07:03
    썸내일로 볼때 몽골초원인줄 알았습니다.ㅎ

    심미안을 갖은 님의 사진 참 좋습니다.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7.24 07:17
    농부님들의 수고아땀의 결실을 엿보머
    멋진 황금들녘작품에 즐감합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7.24 08:56
    벌써?
    농부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..
    먼저 수확하려고 경주중인가 봅니다...
  • profile
    느티나무/이경호 2015.07.24 09:01
    모심기를 언제했난 싶은데 벌써 벼들이 어른 허리만큼 자랐습니다.
    얼마있지 않아 온 들판이 황금물결로 출렁이겠죠..
    농부의 땀방울만큼 풍성한 결실을 기다려 봅니다.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7.24 09:06
    총이나 허수아비 기타 도구가 아니고 그물로 이렇게 작업을 한다는 자체가 무지 힘들었을것 같습니다.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7.24 10:08
    들판의 모습이 여유를 줍니다
  • ?
    그린/명경희 2015.07.24 15:10
    농부들의 땀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  눈부신  황금들녁이군요
    덕분에 좋은 감상합니다^^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5.07.25 20:02
    우리 농촌의 새로운 풍경입니다.
    평화로운 평경에 마음을 빼았깁니다.^^*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5.07.26 16:05
    황금 들녘입니다.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7.27 09:44
    수원역에서 서수원쪽으로가다보면 농촌진흥청땅이 있는데....
    그길을 걸을때 이런 그물로 덮혀져 빛이 들어오는걸 본적있어 이렇게 찍고싶었는데.... 마음으로 끝났습니다.
    참 평온해보이는 이런사진 너무 좋습니다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7.27 13:04
    벌써 가을이 온듯한...
    풍성한 들판입니다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5.07.27 15:00
    가뭄으로 농부님들 애가 탔을텐데 이젠 안심이겠죠?
    풍년을 기원합니다^^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07.27 22:08
    수고로움 만큼 풍성한 결실이 있을듯 보이네요..^^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7.28 07:43
    벌써 누렇게 읶어 가네요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