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꼭 한번 이른시간에 가보고픈 곳입니다
잘보았습니다.. -
고향의 풍미를 느낍니다
반가왔읍니다 -
십년이상을 이길로 출퇴근하면서 일년에 몇번없는 행운을 담으셨습니다.
자욱하게 지상에 깔린 안개 넘 좋습니다.^^* -
아름다운 아침입니다..
오랜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... -
안개낀 소래습지의 멋진모습
Cyber님에게는 행운이면서
저에게는 눈이 즐겁습니다 -
안개가 내려앉은 멋진 아침을 맞이하셨네요.. -
네덜날드를 연상케 할 만큼 전혀 우리나라 같지 않습니다 ㅎㅎㅎ
이른 아침의 장면이라 약간 몽환적느낌도 나서 좋네요. -
삘기핀 소래공원에 올해는 못 가보았네요
시원한 아침공기와 함께하신 좋은 풍경입니다 -
삘기의 진수을 보여주는 풍경입니다 -
?
잔잔히 깔린 안개속 풍경이 참 이쁩니다^^
-
이런분위기의 아침을 맞이하는
기분이 어땠을까 상상해 봅니다. -
?
고즈넉한.. 아름다운 풍경입니다... ^^b
복 받으셨습니다... ^^b
전 갈때마다 꽝이였는데요 ㅠ.ㅠ -
삘기도 피고, 안개도 깔리고, 거기다 일출의 여명까지
정말 복받으셨네요. 아름다운 서정시가 되었네요.~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아름다운풍경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