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5.07.12 15:15

소래습지생태공원

조회 수 320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7.12 15:58
    멋진 아침을 맞이하셨네요
    아름다운풍경입니다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07.12 16:26
    꼭 한번 이른시간에 가보고픈 곳입니다
    잘보았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7.12 16:56
    고향의 풍미를 느낍니다
    반가왔읍니다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5.07.12 19:51
    십년이상을 이길로 출퇴근하면서 일년에 몇번없는 행운을 담으셨습니다.
    자욱하게 지상에 깔린 안개 넘 좋습니다.^^*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7.12 20:34
    아름다운 아침입니다..
    오랜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5.07.12 21:13
    안개낀 소래습지의 멋진모습
    Cyber님에게는 행운이면서
    저에게는 눈이 즐겁습니다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7.12 21:52
    안개가 내려앉은 멋진 아침을 맞이하셨네요..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7.13 08:56
    네덜날드를 연상케 할 만큼 전혀 우리나라 같지 않습니다 ㅎㅎㅎ
    이른 아침의 장면이라 약간 몽환적느낌도 나서 좋네요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7.13 09:05
    삘기핀 소래공원에 올해는 못 가보았네요
    시원한 아침공기와 함께하신 좋은 풍경입니다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7.13 14:08
    삘기의 진수을 보여주는 풍경입니다
  • ?
    그린/명경희 2015.07.13 15:10
    잔잔히 깔린 안개속 풍경이 참 이쁩니다^^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7.14 07:32
    이런분위기의 아침을 맞이하는
    기분이 어땠을까 상상해 봅니다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7.17 11:42
    고즈넉한.. 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... ^^b

    복 받으셨습니다... ^^b

    전 갈때마다 꽝이였는데요 ㅠ.ㅠ
  • profile
    카밀라/홍경란 2015.07.20 20:04
    삘기도 피고, 안개도 깔리고, 거기다 일출의 여명까지
    정말 복받으셨네요. 아름다운 서정시가 되었네요.~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