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사
2015.07.08 23:32
탄생과 아름다운 이별
조회 수 517 댓글 13
-
?
누군가에게는.... 시들어 죽어서야 쓸모 있어지는 연꽃이죠.. ^^
-
명작을 봅니다 -
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. -
인간의 삶을 보는것 같습니다 -
?
절묘한 조화와 빛이 아름답습니다. 수고하신 작품 감상하고 갑니다.
-
단아하면서도 깨끗한 느낌 좋습니다 ㅎㅎㅎ -
?
멋진 생이었을거라 짐작합니다
-
?
단아한 꽃봉우리가 마치 합장한 불신자의 두 손같아요.
참좋습니다. -
구성이 아름답습니다
마치
우리네
삶을 보는듯 합니다. -
?
피고 지는것이 우리내의 인생과도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..
그 사이사이 빛까지 멋지게 담으셨네요^^ -
햐...........
요즘 두영님 사진을 보면
참 부럽습니다.....
아름답습니다... -
빛이 아름답습니다 -
?
아련한 슬픔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..
잘보았습니다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