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5.07.02 10:22
지난 토요일 구름 좋았던날
조회 수 765 댓글 10
- ?
-
흰구름 둥둥
시원하니 멋있습니다. -
토요일 그아름다운 하늘을 화성과 함깨 담으셨네요......아름답습니다 -
파안 하늘과
고궁의 기와가 좋읍니다 -
와이드로 시원하게 담으셨습니다.
화성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는 멋진 샷을 봅니다.^^* -
?
멋진화성입니다
-
하늘 좋은날이면 꼭 가야할 곳인데 또 이런 멋진 화성을 놓치고...멋지네요~~ -
아름다운 화성사진 감사합니다....
30년 짊어졌던 무거운 짐 내려놓으시고
항상 즐거이
행복하게 사진 담으세요....
항상 고맙습니다... -
하늘의 구름이 넘 좋네요 -
?
아름다움에 보고 또 보고 갑니다. 멋진 작품에 찬사를 보냅니다.....굿입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스테이션 형님의 화성사랑이 빛을 발한 날이였네요 ^^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