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물/식물
2015.06.26 18:46
부여 궁남지 다녀왔습니다
조회 수 454 댓글 13
- ?
-
?
꽃잎이 벌써 말랐네요.. 가물어서 그런가 ㅡ.ㅡ;;;
진득한 색감의 대비가 참 좋습니다. ^^b -
색감이 넘 좋습니다 -
?
멀리까지 다녀오셔서..
궁남지 연을 구경하네요..
아름다운 연꽃 감사히 봅니다~ -
궁남지..아직 한번도 못가봤어요..
함 가보고 싶은 화려한 연꽃을 감상합니다.. -
즐거운 데이트
그리고 아름다운 사진......
부럽습니다.... -
?
행복한 나들이 데이트이셨네요
거기에 멋진 사진까지 즐거우셨겠네요^^
맛난 식사도 하셨지요?
연잎 떡갈비정식 맛있던데~~~ -
멀리에서 모셔온 연꽃. 아름답습니다 -
멀리다녀 오셧네요..
1/5000sec로 벌의 섬세함까지...
멋져요 -
?
속내를 다 보여주고있는 화려한 연꽃이네요^^
-
?
멋진 색감에 반합니다..^^
-
먼길 다녀오신 보람이 있네요^^ -
어느새 연꽃의 계절이군요. 아름다운 연입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벌님과 함께 아름다워요^^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