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조회 수 528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6.23 17:16
    경기장 가서
    맘껏 소리지르고 싶네요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6.23 22:51
    진한 열기가 느껴집니다

    현장감이 살아있습니다 ^^b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6.23 23:22
    살아있는 현장의 함성소리가 들리는것 같습니다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5.06.23 23:38
    와~~대단합니다^^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6.24 08:47
    저도 축구장 가서 소리질러 보고 싶습니다...............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6.24 09:35
    만원관중 ~~~
    엄청 재미있었겠습니다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6.24 10:05
    축구장이던 야구장이던 직접가서 응원하며 경기관람 한 번도 해본적 없는 1인,,
    아마도 좋아하는 팀이 있다면
    엄청 흥분되고 스트레스풀며 응원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~~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5.06.25 07:51
    와~~~
    이제 관중들이 대단합니다.^^*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6.25 10:56
    열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ㅎ
    모임에서도 벌레님 축구장 축구장 하시던데요 ㅋㅋ
    저와 구름따라님은 야구장 야구장 ㅋㅋ
  • profile
    비비추/유미숙 2015.06.25 16:49

     올림픽때 울려퍼지던 함성이 느껴져요<br>6만원주고 코스타리카전 보러가기도하고 잠실야구장도 자주 나들이했는데<br>지금은 열정이 식은건지 ~~~~스테이션님 사진보며 정지된 그때의 추억 떠올려봅니다<br><br>
  • profile
    들향기/장외숙 2015.06.25 19:51
    경기장의 함성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
    멋집니다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6.29 09:30
    텅빈 관중석에서 뛰는 선수들이 안쓰럽기까지 하던데
    역시 슈퍼매치는 다르네요^^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06.29 20:07
    애들 어릴때 경기장 많이 갔었는데 이제는...
  • ?
    초보dslr/서동철 2015.09.08 18:42
    저도 혼자서 저떄 출사했는대 ㅎㅎㅎ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