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접사
2015.06.01 11:22

분홍은방울

조회 수 505 댓글 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6.01 11:42
    짤랑짤랑....
    앙증맞은 방울소리 들리는 듯합니다...
    이쁜꽃 즐감합니다...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6.01 13:01
    접사의 달인이 되어가시네요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6.01 13:59
    이쁜여우님.... 너무하십니다.
    혼자만 이렇게 이쁘게 찍으시기에요?  ㅎㅎ
    은방울꽃도 이쁘지만 왜 저는 잎에 자꾸 관심이 가는지....너무 이쁜사진에 추천하고갑니다.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6.01 15:01
    자기가 표현하고자 하는 작품에 어울리는 기법들을 사용하면 그 감흥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~
    올해는 은방울꽃을 제대로 담아보지도 못하고 보냈네요~~

    감사히 봅니다~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6.01 15:16
    커다란 잎줄기가 마치 호위병 같습니다 ㅎㅎ
    꽃이 너무 귀여워요 ㅋ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5.06.01 15:52
    은방울 꽃도 좋고

    라인이 돋보이는 잎도 청순하니 예쁘네요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6.01 16:10
    은방울 꽃은..  정말.. 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.. ^^b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6.01 16:50
    여우님 청럼
    이쁘게 잘 담으셨읍니다
    즐감합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6.01 17:05
    딸랑딸랑~~~~~예쁜소리에 추천누르고갑니다.ㅎ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6.01 17:20
    점점 더 고수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..

    내공 전수 좀...^^
  • ?
    혜정/권명남 2015.06.01 21:19
    선이 살아서 날아갈듯ᆢ
    예쁘게담았습니다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06.02 00:54
    은방울꽃을 이쁘게 잘 표현 하셨네요
    멋있습니다..^^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6.02 07:38
    구성과 표현이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6.02 09:22
    다중으로 담은 선이 아릅답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5.06.02 12:23
    멋지게 표현된 작품 즐감 합니다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6.02 22:41
    다중으로
    빛과 함께 멋지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ㅡ^^
  • ?
    그린/명경희 2015.06.03 10:07
    전 아직 다중으로 담는 기법을 잘 모르지만....이쁜여우님 실력이
    나날이 돋보이는듯 합니다...^^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