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눈도 시원하고 `~~
실제로는 안이쁜데 작가님들이이케 이쁘게
찍어주니 좋아요~~ -
아....8~9년 정도 사진생활을 해야
고수가 되는 건가요?^^
아직 몇년 남아서 다행이라 위로해봅니다 ㅎ -
역쉬. 뭘 배울까? 이사진에선 그런생각하며 감상합니다 -
이거 보고 내사진 보니
급 좌절....ㅠ.ㅠ -
으름꽃 보고 싶다능...
산속을 달려가고 싶네요.. -
?
8~9년의
내공이 고스란히 담겨져있습니다
아름답습니다 ㅡ^^ -
?
표현이나 구도가 좋네요
집근처에 두고도
전 어렵기만 합니다 -
꽃도 예쁘지만
구도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. -
?
몽환적인 표현으로 으름꽃이 더욱 신비롭게 보이네요..이쁩니다..^^
-
?
마치 반사렌즈로 찍은 느낌.....
아직도 그꽃에선 향기가 가득하구나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여름에 주렁주렁
연두색의으름꽃 참 예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