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어떻게 저런 색감이나오는지 궁금합니다..^^ -
?
마치 동화책 표지를 보는듯한...
예쁘게 담았습니다. -
제주...... 어느때 어느 시간이건 설레임을 갖게 하는곳
비사랑님 작품을 보니....또 그곳에 가고프네요. -
바다 또한 미술가였네요 ㅎㅎㅎ
잘 담으셨네요. -
눈이 부시다는 표현은
이때 하는 것이죠?
눈이 부시게 푸르른 바다를 봅니다..
내가 그리고 싶은 그림....... -
미술관 하나 빌려드릴까요? -
?
정말 그림을 그린듯한 멋진 풍경이네요^^
-
물감으로그려진 것같은
수채화
이러케도 멋지게 느끼게 합니다 -
유화물감으로 잘그려진
바닷가를 보네요^^ -
참 좋다.
창고에 보물이 가득하겠네요.
부러워요.^^* -
?
파아란 동화의 나라"같습니다 ㅡ^^
-
?
참 좋습니다
그냥 좋아요 -
유화 물감으로 그린 것 같습니다....^^
멋집니다.... -
?
강렬한 바다의 빛이 시원한 여름이 곧 올거 같다는요^^
-
사진도 그림처럼...... -
바다는 다 파란색인줄 알았는데
색상의 조화.....너무 멋있네요 -
강렬한 색감의 바다가 이쁩니다..
그런 바다를 그리워 하며.. -
?
바다가 멋진 그림을 그렸네요..아름다운 블루 입니다..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왜 바다의 기억이 없는지 ㅠㅠ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^^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