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막걸리에 막 자만 들어도 배가 불러와유 ㅋㅋㅋㅋ
형님 뵌지 오래되었네요 ㅠㅠ -
느낌 참좋습니다..^^ -
저도 잘 못 마시지만 막걸이 생각은 납니다 ㅎㅎㅎ -
분위기 참 좋습니다. -
좋은작품 을
감상합니다 -
?
분위기가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
-
누구시죠? 살아있네요 역쉬 갑장풍경입니다 -
?
사본님~ 너무 꽁꽁 숨어계시는거 같아요ㅎ
생존신고를 이리도 분위기 넘치는 사진으로 보여주시니...더욱 뵙고싶습니다^^
-
?
사본님 안녕하셨지요~~
역시 사본님답습니다.
한참을 머물다갑니다...
-
오랫만에 접하는 사본형님 사진...^^
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.. -
?
사본님 스러운
사본님만의 사본님표 작품인듯 요~ -
어디 다녀오셨어요?
그러게 얼굴 뵌지가 참 오래 되었네요....
깔끔합니다...... -
단순한거 같아보이지만 생각하며 볼수 있는 ...
아침 그림 좋아요 -
행님.. 생존신고는.. 얼굴봄서.. 눈으로 하는겁니다요...ㅎㅎㅎ
-
캬~~~ 사본님표 생존신고를 이제서야 확인하니...아직 살아계신서죠? ㅎㅎㅎ
근데...사진이 완전 끝내줍니다. -
7월 27일 이후 생존해 있는지 궁금합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확실히 살아있음을 증명하는 작품 보며 역시 사본 작품답습니다. 멋져요.^^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