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5.04.29 19:58

생존 신고 합니다

조회 수 506 댓글 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사본/공기석

profile

두둥~
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5.04.29 20:18
    ㅎㅎㅎ 막걸리도 잘마시는 사람이 그러면 몰라도 사본님 막걸리 생각난다는 말 않믿어요.ㅋㅋ 
    확실히 살아있음을 증명하는 작품 보며 역시 사본 작품답습니다. 멋져요.^^*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29 20:35
    막걸리에 막 자만 들어도 배가 불러와유 ㅋㅋㅋㅋ

    형님 뵌지 오래되었네요 ㅠㅠ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4.29 21:38
    느낌 참좋습니다..^^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29 23:21
    저도 잘 못 마시지만 막걸이 생각은 납니다 ㅎㅎㅎ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4.30 07:10
    분위기 참 좋습니다.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4.30 07:24
    좋은작품 을
    감상합니다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4.30 09:26
    분위기가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30 10:46
    누구시죠? 살아있네요 역쉬 갑장풍경입니다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30 11:04
    사본님~ 너무 꽁꽁 숨어계시는거 같아요ㅎ
    생존신고를 이리도 분위기 넘치는 사진으로 보여주시니...더욱 뵙고싶습니다^^
  • ?
    거솔/박환배 2015.04.30 14:11
    사본님 안녕하셨지요~~
    역시 사본님답습니다.
    한참을 머물다갑니다...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4.30 16:58
    오랫만에 접하는 사본형님 사진...^^

  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..
  • ?
    초록빛바다/양현주 2015.05.03 23:01
    사본님 스러운
    사본님만의 사본님표 작품인듯 요~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5.04 10:10
    어디 다녀오셨어요?
    그러게 얼굴 뵌지가 참 오래 되었네요....

    깔끔합니다.....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5.05 20:48
    단순한거 같아보이지만 생각하며 볼수 있는 ...
    아침 그림 좋아요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5.08 17:44
    행님.. 생존신고는.. 얼굴봄서.. 눈으로 하는겁니다요...ㅎㅎㅎ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5.10 23:13
    캬~~~  사본님표 생존신고를 이제서야 확인하니...아직 살아계신서죠?  ㅎㅎㅎ
    근데...사진이 완전 끝내줍니다.
  • profile
    홍반장/홍운기 2015.08.06 19:19
    7월 27일 이후 생존해 있는지 궁금합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