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인물/패션
2015.04.15 22:49

비빔밥..2

조회 수 584 댓글 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15 23:10
    와우 보고 싶었던 비빔밥입니다 ㅎㅎ
   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
    사진 감사합니다 ㅎ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15 23:19
    사진 보고...

    부러워하긴...   진짜.. 오랜만인듯해요.. ㅠ.ㅠ  

    비빔밥 번개 좀 올려주세요 회장님~  ㅠ.ㅠ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15 23:22
    델리스님과 검악님......그릇 빵꾸납니다....글케 쳐다보시면.....ㅋㅋ
    금싸라기님은 너무 맛있게 드시느라 카멜도 안쳐다보시고.....ㅋㅋㅋ
    그날의 즐거움이 이렇게 다시 보는걸로도 즐겁습니다.
    미소는 1번사진이 우승입니다요....ㅋ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15 23:24
    저 유리 큰 그릇이 비빔밥 볼 이군요 ㅎㅎㅎ
    탐 낼만 합니다 ㅋ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타임/임현소 2015.04.16 05:43
    참 맛있게들 드시네요.
    부러우면 진다는데,참석 못한 아쉬움에 자책해봅니다.
  • profile
    들향기/장외숙 2015.04.16 05:47
    정말 맛있게 들 드십니다
    미사작님 넘 맛있게 행복해 보입니다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5.04.16 07:19
    아주 적나라 하네요.
    시골 잔치집 분위기 같습니다.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4.16 07:26
    그날의 즐거움이 다시 떠오르네요...^^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4.16 08:01
    비빔밥의 실체늘
    조금 알았읍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4.16 09:17
    ㅋㅋㅋ...

    고소한 참기름냄새가 솔솔납니다.

    사람사는 맛도나고.....

    그날따라 그산이 얼마나 한적하던지 마치 우리를 위해 모든 준비를해놓은듯했어요.

    그날먹고 남은 밥 싸들고와 집에서 누룽지 만들어 먹고있다는....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4.16 09:39
    벌레님 몰래먹다가 들킨사람같네 ㅎ
    맘놓고 드셔~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4.16 10:13
    다들 숟가락을 못놓던게 생각나 웃음이 나와요ㅋ
    그리고 팀별로 맛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한다며
    뺏어먹고~넘 즐겁고 맛있고~ㅎ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4.16 10:24
    그러고 보니
    쪼금 늦게 내려오는 바람에
    뒤 늦게 먹기만 한것같습니다  ㅋ
    죄송하고
    다시 한번 운영진님들게 감사드립니다 ㅡㅡ^^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4.16 12:00
    다행히...
    바람이 안불어 줘서...
    정말로 다행인 날이었습니다....

    비빔밥...
    같이 비벼서 나눠먹고....
    같이한다는것...
    그것이 가장 소중한 추억이더군요...

    회장님 수고했습니다......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16 12:18
    땅바닥에 비닐 대충 깔아놓고 차린 어찌보면 참 볼품없는 밥상이지만
    그 어느때의 진수성찬보다  푸짐하고 끝내주게 맛나고 참으로 행복한
    시간이었습니다...^^
  • profile
    미사작/김정숙 2015.04.16 17:33
    오우! 표정이~~~
    그날의 비빔밥은 평생 못잊을 겁니다.
    참석 못하신 분들에게는 좀 미안합니다.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5.04.17 09:11
    수고 했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비비추/유미숙 2015.04.17 14:27
    모든님들의 즐거운 표정들속에 생각나는
    딱 한마디요....
    어른이나 아이나 마음은 늘 똑같단 이야기요..
    오래도록 함께하며 즐거운 사진생활이 될수 있기를 바래봅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