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인물/패션
2015.04.14 22:31

봄 소풍-2

조회 수 477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14 22:49
    캬~~~~완전 특전사들....
    저렇게 훤환 대낮에 꽃들도 사방팔방 흩어져있었는데....  갤러리에 올라온 사진들보면...
    캬~~~ 정말 예술입니다.
    이런게 예술이구나싶습니다.   어쩜 표현들을 그리 이쁘게들 하시는지...
    제가 바라보았던 꽃보다 갤러리에 올라온 꽃들이 훠~~~~얼씬 이쁩니다...ㅎ

    다음엔 저도 저렇게 한번 누워보렵니다. ㅎㅎㅎ
  • ?
    궁굼이/김광술 2015.04.14 23:17
    흐... 나만은 안잡힐줄 알았는데..
    언제 이렇게 다 담으셨대요..?..
    다들 너무나 열정적인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.. ^^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14 23:18
    수사클 회원님들 사진찍는 포즈는 예술입니다.
    거의 땅바닥에 엎드려서 찍을정도로 열기가 대단하시군요.^^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14 23:30
    이러니 온 관절이 다아프죠 ,,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4.14 23:38
    열정이 철철 넘칩니다...^^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15 02:40
    좋은 사진 찍으려면 몸이 고생해야한다는걸 보여주시네요 ㅎㄷㄷㄷㄷ
  • ?
    절구/손석진 2015.04.15 07:27
    꽃사진의 묘미는 업드려 쏴~~~
    열정적인 모습이 아름답습니다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4.15 09:25
    한분도 놓칠세라
    울 회장님
    참 자상하십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4.15 10:06
    진사님...
    아니 차라리 전사님이네요..
    모두 열정적인 모습에
    화야산에 불이 났네요...ㅎㅎ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15 10:25
    여리디 여린 작은 야생화가
    우리 모두를 무릎끓게 하였네요..ㅎㅎ
  • profile
    미사작/김정숙 2015.04.15 11:23
    언제 찍으셨지?
    역시 회장님은 회장님이십니다.
  • profile
    머슴대장/이영준 2015.04.15 11:47
    다들 군대에서 훈련 받으셨나 봅니다.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4.15 11:52
    다들 열정적인 모습 넘 멋지고 좋네요^^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4.15 23:57
    하나같이 훈련받는 군인들 포스가 넘치시네요^^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4.16 22:27
    어디 유격훈련장인줄 알겠어요~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