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이쁜모델은 춥지도않을듯합니다....ㅎㅎ
보랏빛 꽃무늬드레스에 손에든 보랏빛꽃이 참 분위기를 더합니다. -
ㅋ 이쁘다 이쁘다 ... -
이렇게 보니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...^^ -
?
미솔이가 사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하데유~~~
교대 곱창도 맛있었데유~~~~~ -
?
모델의 모습이 꽃처럼 아름답습니다
아름답게 담으신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~ -
?
히야~~~~~모델의 단아한 모습도 아름답지만 센스있는 코디에 더욱 눈길이....
기똥찹니다. -
요러케
이쁜님 담을땐
좀 불러주이소 -
?
햐아~ 아름다운 모습에 여신이 따로 없네요
이름마져도 이쁜 모델이시네요.. -
사뿐 사뿐 걸어가는 모델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.
맨발이라서 좀 시렵겠지만~~~ -
모델이 멋지면
사진도 멋지게 나오는 모양이네요. -
?
너무 예쁘고
너무 청순하고
아우 뭐라 표현을 못할만큼 좋네요
제 소원이 저런 원피스입어 보는건데ㅠ -
?
이뿐 모델을 촬영하시면서
을매나 즐거우셨을까ㅠㅠ
입이 귀에 걸렸을것은 당연 ㅡㅡㅋㅋㅋ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맨발에 추웠을텐데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