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인물/패션
2015.04.12 18:16

4월 정모 이모저모...

조회 수 649 댓글 2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











||0||0


제가 운영진이기는 합니다만

4월 정모는 정말 기억에 오래남을 정모였던 것 같습니다...

점심 비비밥도 대박이었고 뒷풀이로 가졌던 청암님댁에서는 바베큐 파티도 너무 좋았습니다.

점심 대박 식사였던 비비밥은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을 못남겼네요...

찍으신 분 있으시면 올려주셔요...ㅋ




모두 고생들 하셨습니다...


감사합니다.





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12 19:49
    즐거운 소풍이였어요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4.12 20:16
    회장님,운영진님 수고많으셨습니다
    정모인지
    파티인지 ㅡㅡㅋ

    즐거운 모습들이 참 보기 좋습니다

    근데
    청암님댁에서 고기는 연중님께서 다 ㅡㅡ 드신거 아녀요 ㅡㅋㅋㅋ
  • ?
    만주벌판/이현수 2015.04.12 20:30
    회장 총무님
    그리고 운영진님들 수고하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별따기/김동운 2015.04.12 20:32
    회장님, 운영진님
    수고 많았습니다 ..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5.04.12 20:42

      함께 했던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
      많이 웃고 즐건시간...... 1년은 젊어진 느낌입니다. &*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12 22:49
    단체사진이 정말 찍기 어려운데 너무 잘 찍어 주셨네요..ㅎㅎ
    함께 하지 못한 분들도 이 사진 보니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였는지
    느껴집니다^^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4.12 22:54
    늦잠자느라 늦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  결국 가긴햇지만..
    사진한장못찍고  밥만 축내고 돌아온 정모였네요..
    하지만 여러회원님들과 함께한 비빔밥의 시간은 잊지못할겁니다.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4.12 22:58
    햇살받은 얼굴들이 얼레지만큼 아름답습니다.ㅎ

    정말로 함께해서 즐거웠고 행복한 정모

    오래토록 기억에 남을듯요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13 00:32
    진행하시느라..  고생 많으셨어요~~~~~~~~~~~~   ^^
  • ?
    절구/손석진 2015.04.13 06:59
   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회원님들 보니
    봄날 정출의 행복한 짜릿함이 전해집니다 ~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5.04.13 07:56

    하이고......감사합니다.....일개 회원 생일케익까지 챙겨주셔서.....황송하옵고....<br><br>정모끝까지.....남아  청암님 댁에 가고 싶었는데......생일날은  가족과 함께....선약이 있던고로.....ㅎㅎㅎ<br><br>운영진님들  수고 많으셨고,,,,점심 비빔밥은........샘킴이 와서   배워야할 듯....ㅋㅋ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4.13 11:37
    정모 못간것도 아쉽지만
    청암님 마당 풍경에 더 배가 아프네요 ㅎ
    기숙사에서 주말마다 오는 큰아이 덕에
    당분간 모든 주말 일정은 참석이 어려울듯 합니다 ㅜ.ㅜ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4.13 11:43
    즐거운 하루가
    다시 생각납니다....
    모두 고마운 회원님들....
    수고 많으셨습니다...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4.13 12:10
    비빔밥도 대박이었는데 뒷풀이는 더더더 대박이었습니다
    청임님 소고하셨구요 끝까지 같이하지못해
    설거지뭐 뒷정리며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
  • profile
    사본/공기석 2015.04.13 13:26
    고생들 많으셧습니다.
    즐거워 하시는 모습들 보기 좋습니다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13 14:48
   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^^
    얼굴에 주름살 신경안쓰고 마음껏 웃고 또 웃고
    참으로 즐겁고 잊지못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
    마음과 마음이 잘 통하는 좋은 분들과 함께 해서  몸도 마음도 과식한 하루였습니다~
  • profile
    술래/곽미지 2015.04.13 15:57
    밝고 환한 분위기 멋진 모습입니다~~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4.13 18:10
    함께하신 모습들 참 보기 좋습니다
    특히
    마지막 사진 대박입니다.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4.13 18:33
    수고하셨습니다..
   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들 드립니다..
    감사합니다..
  • profile
    가온/김장곤 2015.04.13 19:19
    잘먹고 잘마시고 즐거운 정모였습니다..ㅎㅎ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4.13 19:47
    이렇게 매번 즐겁고 행복해도 되는건가요?^^
    운영진님들 진짜 수고 많으셨구요 감사드립니다
    그리고 청암님 정말 감사합니다*^^*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4.13 19:48
   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...
   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~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4.14 17:05

    아름다운 분들의  모습을 봅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