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5.04.09 16:39
화성의 봄
조회 수 546 댓글 15
-
-
아 그래요.....
전화 할턴데 그랬나 ㅎㅎㅎ -
솔너님 바쁘신와중에 여유로운시간을 가지셨네요 능수벚꽃? 아래서 막걸리라도 한잔하고픈 여유로운 풍경이 느껴지네요 -
봄꽃이<br>화성을 완전히<br>끌어 않았네요.........<br>잘 들어가셨읍니까.....? -
?
아스라히 보이는 연무대의 모습과.. 벚꽃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. ^^b
-
오늘은 고문님께서 화성을 지켜주셨군요..
벗꽃이 아주 예쁘게 피었네요.^^ -
?
오늘
돌아볼까
생각만 했었는데
조만간 둘러봐야겠습니다 ,
능수벗꽃 이뿌게 담으셨습니다ㅡㅡ^^ -
?
벚꽃과 화성이 참 잘 어울리네요
-
은은한 벗꽃향기까지 나는듯한 생동감이 있습니다
이쁜화성에 아침에 머리가 맑어집니다 -
고문님 사진 올만에 봅니다...
여전히 참 좋습니다....^^ -
?
화성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또한번 느낍니다
-
?
드리워진 꽃가지를 손으로 만지고 입으로 불어보고 싶네요^^
-
즐감합니다 수고헸습니다.. -
멋진샷 감상잘하였습니다.. -
?
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
소중한 작품 한참을 머물러 봄니다.한폭의그림입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가방멘 어느 여진사님 한분 계시던데....
>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