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5.04.09 16:39

화성의 봄

조회 수 546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5.04.09 16:41
    어?  제 뒤에 바로 다녀가셨군요.

    가방멘 어느 여진사님 한분 계시던데....


    >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...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5.04.09 17:37
    아 그래요.....

    전화 할턴데 그랬나 ㅎㅎㅎ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09 18:36
    솔너님 바쁘신와중에 여유로운시간을 가지셨네요 능수벚꽃? 아래서 막걸리라도 한잔하고픈 여유로운 풍경이 느껴지네요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4.09 19:19
    봄꽃이<br>화성을 완전히<br>끌어 않았네요.........<br>잘 들어가셨읍니까.....?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09 20:28
    아스라히 보이는 연무대의 모습과..  벚꽃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. ^^b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09 21:42
    오늘은 고문님께서 화성을 지켜주셨군요..
    벗꽃이 아주 예쁘게 피었네요.^^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4.09 22:02
    오늘
    돌아볼까
    생각만 했었는데

    조만간 둘러봐야겠습니다 ,

    능수벗꽃 이뿌게 담으셨습니다ㅡㅡ^^
  • ?
    만주벌판/이현수 2015.04.09 23:18
    벚꽃과 화성이 참 잘  어울리네요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10 07:23
    은은한 벗꽃향기까지 나는듯한 생동감이 있습니다
    이쁜화성에 아침에 머리가 맑어집니다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4.10 08:35
    고문님 사진 올만에 봅니다...

    여전히 참 좋습니다....^^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4.10 09:38
    화성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또한번 느낍니다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10 14:52
    드리워진 꽃가지를 손으로 만지고 입으로 불어보고 싶네요^^
  • profile
    캐블라/장종근 2015.04.10 22:56
    즐감합니다 수고헸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버들붕어/어재선 2015.04.11 22:35
    멋진샷    감상잘하였습니다..
  • ?
    자연심/이병옥 2015.04.24 20:45
   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
    소중한 작품 한참을 머물러 봄니다.한폭의그림입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