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동물/식물
2015.04.08 17:22

친구의 시간

조회 수 435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노란 봄친구 개나리가 피었나 싶더니
일부는 벌써 푸른 잎이 나기 시작합니다.
자연은 필 때와 질 때를 정확히 아는데
사람만 그렇지 못한 경우가 많은 것 같네요^^

근처 초등학교 담벼락에서...

Who's 토리(土理)/박준배

profile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4.08 17:26
    빛이 노오란 개나리와 어울려 참 따뜻한 느낌입니다...^^

    아름다워요...^^
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4.08 17:31
    제가 좋아하는 수채화느낌의 그림같은 사진입니다..
    색감도 딱 봄을 떠올리게 하네요...
    아름다운 그림 한 점을 봅니다~~
    추천~~~!!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08 17:42
    뒷배경과 개나리와의 절묘한조화입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4.08 17:51
    노랑보케와 빛받은 노오란 개나리.....

    봄향기가 물씬납니다.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08 18:01
    개나리에게서 봄이 느껴집니다 ㅎㅎㅎ
    이젠 완연한 봄이네요 ㅎㅎ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08 18:10
    개나리 담기 어렵던데..  

    너무 예쁘게 담으셨네요... ^^b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4.08 18:20
    노오란 개나리가 참 이쁘네요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09 09:05
    개나리꽃만 이쁜줄 알았습니다.
    파릇파릇 새싹까지도 참 이쁘네요.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5.04.09 11:47
    맑고 깨끗하고 따스하고 순수함..... 그런 느낌이 마구 듭니다^^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4.09 11:57
    노오란 세상... 올봄은 노랗게 물들이는걸로.. ㅎㅎㅎ
  • profile
    캐블라/장종근 2015.04.09 19:15
    개나리봄 너무좋습니다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4.09 22:16
    보는 아름다움을 
    카멜에 담기는 쉽지않던데
    토리님 참 이뿌게 담으셨습니다 ㅡㅡ^^
  • profile
    여울/김일 2015.04.10 08:22
    참나리는 크고 화려하지만
    개나리는 부담없는 '迎春花'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