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5.04.01 23:13

마음의풍경

조회 수 593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버들붕어/어재선

profile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4.01 23:34
    오호 흑백도 잘 어울리는 화성입니다.^^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4.02 08:46
    화성앞에 보이는 돌다리에 시선이 갑니다
    비가왔음에도 물이 조금밖에 없네요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4.02 10:21
    징다리가 시선을 모아줍니다 추천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4.02 11:14
    하늘이 참 멋져서 가슴 설레었었는데,..
    담아서 보여 주시니 참 고맙습니다....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4.02 11:38
    은은하게 뿌려진 구름이 참 좋습니다.... ^^b
  • profile
    비비추/유미숙 2015.04.02 11:52
    한때는 운동삼아서 자주 찿던 화성인데
    요즘은 무엇에 홀렸는지 자꾸 먼곳을 바라보게 됩니다.
    가까운곳에 이런 멋진 풍경을 두고서 사는 행복을 지나쳤던것 같아요.
    멋진 화성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4.02 12:05
    화성음 늘 그렇게 거기에 있는거죠...
    봄나들이하듯.. 화성을 찾으시는 버들붕어님의 발걸음을 그려봅니다..
  • profile
    타임/임현소 2015.04.02 14:00
    역시 묵직한 톤이 일품입니다.
    좋은사진 많이 보여주세요.^^
  • profile
    해바라기/인현순 2015.04.02 16:23
       화성출생이면서도 무관심했던 화성을 선배 수사클회원님들의
       훌륭한 많은 작품을 보구 사랑하게 되었습니다. 올해는 자주찿으려고해요
       멋지신 작품 수고하셨습니다.^^   
  • ?
    혜정/권명남 2015.04.02 17:00
    옛추억 같아요
    새로워 집니다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4.02 19:13
    묵직한 흑백톤으로
 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ㅡㅡ^^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4.03 07:34
    사진이 참 편안합니다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05 19:30
    아직까지도 겨울의 잔상이 느껴지는듯한 고독함이 살짝 보이지만
    컬러의 무게감때문에 화성에 참 잘 어울리는듯하네요.
    추천하고갑니다.
  • profile
    캐블라/장종근 2015.04.08 22:48
    흑백사진좋습니다 즐감합니다..
  • ?
    정원/남정숙 2015.05.06 20:00
    잠시 옛추억으로 돌아가게 하는 사진이네요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