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5.03.28 15:54

시산제

조회 수 363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||0||0

봄 향기가 세월의 여울을 타고 흘러가고 있었다
볕 좋은 곳에는 쪼그만 개불알풀, 별꽃 ..
봄 타느라 간지러워 옹아리 하는구나


이름 모를 들풀도
"사랑하면 알게되고, 알면 보이나니,
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같지 않으리라"
올 봄엔 바닥에 자주 엎드려
사징기를 들이대고 절을 하며
겨울을 이겨낸 들꽃들과 친해질 것이다


그러면서
'춘래불사춘, 봄날은 간다’ 를
이스리 마시며 매해 반복하면서
연식이 무상하게 삭아가는 것이다
산다는 게 늘 이런 식이었다
이놈의 '희망고문 하는 봄' ..


  • profile
    카멜레온/박명복 2015.03.28 16:08
    혼자서 쓸쓸히 시산제 하셨는 모양입니다.
    제크에 빠다코코넛, 막걸리
    한상 잘 차렸습니다.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5.03.28 16:14

    과자만 드시고 계시네요.......<br>활짝핀 봄꽃이  선생님을<br>반겨주시네요.......^^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3.28 22:07
    빈 장수막걸리병이..
    알딸딸합니다....ㅎㅎ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3.28 22:54
    빠다코코넛과 막걸리의 조화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.. ^^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3.29 10:08
    이쁜놈이 많이 와줄껍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3.29 15:24
    아직 만개하지못한 수줍음가득한 봄꽃....

    예쁘게 담아오셨습니다.


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3.29 17:04
    어제 다녀온 관악산엔 진달래가 이제 피려고 하더라구요
    다른꽃은 못본거 같아요~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3.30 18:52
    지폐위에 있는 동그란 과자가 무지 먹고 싶습니다 ㅎㅎ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3.31 09:14
    막걸리에 시선이 먼저갑니다 ㅎㅎㅎ
    노랑색의 색감이 좋습니다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3.31 17:22
    올 한해에도 안전한 산행길 되시길요.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4.05 20:18
    빠다코코넛은 울 아부지께서 좋아하시고
    제크-야채크래커는 울 엄니께서 좋아하시는데...
    과자에 더욱 시선이 갑니다...ㅎ
    늘 인생에 콕콕 와닿는 말씀을 올려주시는 여울님 한번도 뵙지못해 궁금합니다...ㅎ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