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|0||0라이카하면 다들 껌~뻑 쥑인다는 그 놈에호기심 땜에
저는 지금 눈탱이가 밤~탱이가되었답니다...[에구~~깨개갱~~,,]
님~들깨서는 라이카 사지마세요,
그것은 득실에비해서 손실이 너무 큼~니다.
악 천우때 값비싼 장비 버릴세라 꺼내지도 못하니 말입니다..
따라서 창의성이 상실되어서는 안되겠지요,,
그러고보면 시장점유율 일등하는 니콘 캐논 참~~좋습니다..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그래도 맘에 드는 사진 많이 찍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