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5.03.02 21:01
나무 옆에 나무...
조회 수 588 댓글 17
- ?
-
?
거친 질감이 참 좋습니다.. ^^b
-
마치 그림과 같이 펴현 하셨네요...
멋지네요.. -
?
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
사진도 좋지만
글도 너무 좋습니다 ㅡㅡ^^ -
?
햐~ 역시 멋진시선이십니다
이곳에서 뵈니 더욱 반갑습니다^^ -
나무들의 삶을 잘 표현해 주셨네요^^ -
색감이 참 좋아요
느낌있습니다 -
집 한쪽 벽면에 걸어놓고 싶은 그림이네요
참으로 보기 좋습니다. -
?
글도 좋고 사진도 좋네요. 파란색이지만 느낌이 따스합니다.
-
?
참 괜찮은 나무숲사진입니다.
숲속에 무언가를 기대하게 하는.... -
저 느낌으로 담아봤으면 하는 설레임이듭니다..
멋진 이미지의 자작나무를 감상합니다..
처음 포스팅..감사드립니다..
-
?
천안근교에서 담은 은사시나무입니다 관심의 댓글 감사합니다
-
그림같이 멋집니다^^ -
자작나무의 모습도 좋지만
배경색은 더좋습니다. -
느낌 참좋습니다..
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-
표현이 어렵읍니다가슴이 져릿합니다<br> -
멋진 표현의 사진 넘 좋습니다..
좋은 사진 감사합니다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감사히 봅니다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