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부산을 너무 가고싶게 만드시는 사진이네요.. -
오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.^^ -
?
사진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모습 너무 좋았습니다
스케일이 남다름에 놀랍습니다^^ -
?
몇번 지나는 가봤는데... 이렇게 멋진 모습이군요... ^^
오늘 힘든 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.. ^^ -
전국을 왕성하게 활동하십니다..
멋진 야경을 감상합니다..
자주 뵐께요.. -
두어번 가봤지만
이렇게 멋지게 담을 생각은 못했습니다^^ -
화려한 거가대교입니다..
색감이 이쁘,네요... -
?
색채에서 화려함이 ...
그 다리를 건너가고 픕니다 -
거가 대교 인가요?
친구가 여기 현장에 있을때 갔었는데 멋지게 변신했네요.. -
?
지나만 가본다리가 이리 멋진곳이었네요^^
-
어제 넘방가왔어요 멋진 다리 즐감합니다 -
캐블라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.... -
모두 반갑습니다 감사드립니다 -
야경이 아름답습니다 -
언젠가 가본..이렇게 아름다울 줄이야~~^^ -
색감이 환상적입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