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왠지.. 방화수류정은 조연이고..
북암문이 주연 같은데요..
문이 열려 있어서 그런가?? ㅡ.ㅡa -
?
빛이 있어 더 아름다운 화성입니다~
-
?
아름다운 화성입니다
-
?
느낌좋은 사진입니다.
-
어찌 이런 구도와 빛을 생각 할수 있을까요?
화성에 대한 애정이 있지 않으면 생각하기 힘들거 같습니 -
너무 어두워요 구도좋습니다 -
우리 회장님의 장점과 특징이 잘표현된 사진이군요..
빛이란놈을~~ ^^ -
?
역시 좋네요~~^
방화수류정은 제게 참 의미있는 곳이에요~~ -
조기 구멍으로 사람이 하나 쑤욱....
기다리다가
그냥 온 기억이 나네요....ㅎㅎ -
명암 . 작은문에 내님이 올것만같다는 -
암부가 작은 명부로 인하여 더 빛납니다. -
?
카아~
회장님
빛을 찾으시고 담으시는 내공은 정말 최곱니다 ㅡㅡ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내일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근처까지는 갔지만 가까이서는 한 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