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언제 봐도 아름다운 화성ㅎ -
화성 아름다운 좋은작품입니다 -
언제나 든든하게 서로 지켜주는 그런 존재가...
그런 수사클이 되기 바랍니다...
그날 좋은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...^^ -
화성은 언제보아도 친한친구입니다^^ -
맞어... 도심속에 있게되어.. 간결하게 프레임에 짜 맞추기가 촬영이 쉽지..않죠..
단아하니.. 멋진 화성입니다.. -
?
아름다운 화성입니다
-
?
화성의 겨울 풍경이 쓸쓸해 보입니다.
-
?
언젠가 딱 이런 구도로 눈이 막 내리기 시작한 화성을 디카로 담았던
기억이 나네요^^ -
올해는 눈이 적어
화성에 나가 본 기억이 안나네요,,,,
이제 내년을 기다려야 하나?
화성만세입니다.. -
화성의 겨울소경
즐감합니다 -
?
언제나 아름다운 이름으로
그렇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겠지요 ㅡㅡ^^
멋지게 담으셨습니다,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