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이런찰라를 모든구성이 완벽해요 -
이번 여름에는 번개를 찍어봐야겠어요 ㅋㅋ -
화성과 함께보는 낙뇌.... 멋집니다 -
?
번개치는
화성도 참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ㅡㅡ^^ -
?
대~~다~~나~~~다.!!!
-
번개치면 도망가야 되는데...
덤비다니....
ㅎㅎㅎ
대단합니다........ -
?
등대에서 불빛이 비춰지는듯한 느낌이에요~~
-
화성에 가면 번개를 쳐주세요~~~~~~
대~~~~~~~~~~~박~~~~~~~~ -
?
아름답습니다 ㅡㅡ^^화성
-
대단 합니다.
겁이많아 나서지 못하는데
역시 젊음이 무기인듯 합니다. -
겁이 없는가 봅니다
난 겁나는데 ...
이유가 있을거 같은데.....
올해는 도전해 보고 싶네요 -
우와 번개좋습니다 -
?
우와,,,
번개는 이불속으로 쏘옥 들어가야하는데,,,
용기와 아름다운 작품에 찬사를 보냅니다. -
번개는 지은죄가 많아서 넘 무서운데.........
사진은 너무 아름답습니다....ㅎ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고것이 궁금하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