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동물/식물
2015.02.23 11:52

봄을 그리다

조회 수 391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2.23 12:16
    마치.....
    매화향이
    겨울을 뚫고 내 코 속으로 들어오는 듯......
    진한 매화향에
    취해 버릴것 같은....
    강인한 매화에
    뿅 갑니다......
    뿅...추천..뿅 ..추천...뿅 추천....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2.23 13:01
    요런 사진만 보면..

    서예학원 가고 싶어져요 ^^b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2.23 14:09
    대박이네요....진심...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2.23 14:10
    봄이오는군요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5.02.23 14:31
    매화꽃맞이 하러 당장 달려가고픈 생각이 굴뚝같이 솟아오릅니다.
    참으로 아름답네요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2.23 14:38
    아래에서 윗쪽을 바라보면 찍으셨죠? ㅎㅎ
    마치 그린 느낌입니다 ㅋㅋㅋ
  • profile
    여울/김일 2015.02.23 20:19
    퇴계는  임종 직전
    '매화분에 물을 주어라'라고 유언
    - 梅一生寒 不賣香 -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2.23 21:48
    차향이 은은하게 날려 오는듯한 느낌...그리고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.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2.24 11:18
    매화의 깊은 향이 느껴집니다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2.24 13:38
    비사랑님께서
    매화로 그린 그림에 푹~ 빠져들어갑니다

    음악도 좋고 오래 더 ㅡ 머물게 합니다,
  • ?
    재명/박명숙 2015.02.24 16:45
    한폭의 수묵화를 보는듯,,,
    굵은 선에 마음이 갑니다.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2.24 19:45
    이건 완전 수묵화...

    그림 좀 갈쳐주세요....ㅋ
  • profile
    미사작/김정숙 2015.02.24 20:49
    그림같은 사진을 어떻게 찍을 수 있는지
    난 아직도 멀었나봐요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2.28 00:24
    말랑한 감성말고....
    이런 굵직한 느낌의 동양화도 하신단말임시???
    완전 멋져요.
    추천.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