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스쳐 지나가며 찍으셨다던 장면의 사진이군요 멋집니다
담엔 아는척좀 해주세요 ㅎ -
?
셀카인줄~~~ ㅎㄷㄷㄷ
-
레드닷님
멋진 실루엣입니다..
얼른 얼굴이 공개되어야 등급도 올라 갈낀데.....
커피향이 솔솔 나는듯합니다.. -
사진은 이렇게 쉽고 간결하게 담아야하는데
너무 어렵게 담는 제모습이 부끄럽습니다. -
분위기가 있어 보여서 좋네요...^^
-
석양과 맞짱 뜨신 레드닷님
멋진 풀필사진 기대하겠습니다. -
와우 인물멋진입니다 아름답습니다 -
추운바닷가에 커피의 향기가...
실루엣이 멋지네요 -
레드닷님? -
?
분위기 좋고 모델 좋고~
-
레드닷님이 참 좋아하실거 같아요...^^ -
사진 참좋습니다..
그져 할말이 없네요..^^ -
시원한 화각이 좋습니다. -
겨울 바닷가에 따신 커피한잔...
저녁하늘을 즐기시는 모습이 따스하니 좋습니다.. -
배경 이쁘고....
실루엣 이쁘고....
음악도 좋고.......역쉬 예술은 밤에 즐겨야......ㅎㅎㅎ -
?
와우~
아름다운 실루엣을 봅니다 ㅡㅡ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레드닷님 이였군요
분위기도 좋고...사진 멋집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