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접사
2015.02.10 10:11

이불

조회 수 529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2.10 10:30
    가장 포근한 이불같아요
  • profile
    비비추/유미숙 2015.02.10 10:56
    바람소리 후드덕...
    내가 그대에게 포근한 이불로 살짝 덮어놓고 왔찌용..
    이쁘요..ㅎ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2.10 11:27
    눈에 확~~~들어 오네요
    포근한 느낌
    자고 싶어져요~^^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2.10 13:18
    흑장미는 하얀 이불을 덮고자는군요...ㅎ
    조금만 더 있으면 다시 새싹이 돋고 이쁜 꽃이 피어날 모습이 상상이 갑니다...ㅎ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2.10 14:15
    역시 뭐든지 배우려면 제대로 배워야 ^^

    누나 사진 너무 급속도로 좋아지는거 아녀유???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2.10 16:26
    느낌이 참 좋은 사진입니다..

    맘까지 포근해지는 듯요~
  • profile
    엔지/이영구 2015.02.10 20:36
    제일 좋아하는 꽃이 흑장미인데 눈 까지 쌓여있으니 분위기가 좋은데요^^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2.10 21:16
    차갑지만 포근한 이불을 덮었네요..ㅋ

  • profile
    좋은생각/나순자 2015.02.10 22:41
    소리님의 상상 넘~~이뽀요~~ 순수한 아가..ㅎ
  • ?
    만주벌판/이현수 2015.02.11 07:13
    그날의 하얀이블
    참 아름다운 풍경이었지요
    아마도
    날씨가 좋아 너무 빨리 녹아서
    아쉬웠지요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5.02.11 10:58
    춥지 않다는 느낌이~~
    바람소리님의 마음이지요?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2.11 12:59
    포근한........
    따스한 정이 흐르는......
    멋진 사진.....
    바람소리님의 마음......
  • ?
    난초가/장원우 2015.02.12 14:42
    저 눈이 녹으면은 봄이오나요.
    봄을 기다리면서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