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배를 보면 저는 정이 많이 가요.
소실적 바다에서 배 타고 놀던 기억이 나서요 ㅎㅎㅎ -
그리운 오이도..
오랜만에 봅니다..
만선의 꿈을 기대해봅니다.. -
생생한 삶의 현장....
그곳은 언제나 기운차 보입니다..... -
바쁜 어부의 마음을
이렇게도 표현하시니 현장감이 만땅입니다. -
바쁜 움직임이 고대로 다 표현되었네요....
멋집니다....^^ -
우와...
삶의 현장의 모습이 그대로 전달되는듯 합니다..
요즘은 왜 이리도 바다가 그리운건지.. -
시간을 담으셨군요 -
비사랑님...갑장이라 반갑다더니
내공은 띠동갑이시네요 ㅎㅎ -
갑자기 비사랑님 컴터안에 사진파일함이 급 궁금해진다는요...ㅎㅎ
얼마나 많은 장르와 많은 사진들이 담겨져있을까?하는....ㅎㅎ
-
어부의 바쁜 모습이 정감이 갑니다
활력있는 우리의 생활을 잘 펴현하셨네요 -
?
2.0s안에 모든것을 담으셨습니다
사진 참 좋습니다 ㅡㅡ^^ -
?
좋은작품은 언제 보았도 기분이 상쾌합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고급스런 흑백톤이... 사진을 더 운치있게 하는 것 같아요... ^^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