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5.01.29 23:44
[ re ] 그녀의 바다
조회 수 536 댓글 18
- ?
-
?
요날,,리모콘이 고장나서리 직접대지 않고는 안되더라고요..
그래서, 바로 새로 장만했다는~~ㅡ.ㅡ:: -
오....분위기 좋다는.... -
겨울바다의 그녀.......멋있어요.ㅎ
분위기있는 그녀와 참 잘 어울리는 겨울바다입니다...^^ -
사진도 좋지만... 오랜만에 듣는 조정현 노래도 반갑네요.
전원석도 노래 참 잘했는데...^^ -
?
셀프는 반칙입니다. ㅎㅎ
사진 멋지네요. -
?
역시
멋진님
비사랑님 멋진 샷 남기셨습니다 ㅡㅡ^^
저도
가끔 이렇게 셀프샷을 남기곤 합니다 (그럼 나두 멋진 바람소리 ㅡㅡㅋ) -
삐릭....
철컥........ㅎㅎ
분위기 좋습니다........
아..갑자기 바다가 급 땡기네요..... -
분위기 참좋습니다..멋지구요~
오랜만에 조정현 노래에도 취해보구요.. -
셀카는 반칙이다 ,시간은 셀프이다 ,물은 셀프. 많이쓰이네요
멋진 모델입니다 -
신발에 자꾸 시선이 꽂히네요 ㅎㅎ
시원한 동해바다 정말 좋으네요 -
?
모델어게서 품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바다를 삼킬듯 하네요
비사랑~~~~만세~~♡♡ -
겨울바다 여인의 이야기...........
많이 춥겠다.....는 상각을 합니다
멋져요 -
?
아~~ 그셀카 사진이군요
멋져요^^ -
?
멋진감성 멋진시선 멋진여인 멋진작가~~~
-
?
저도 저렇게 좀 찍어주세요~~ 네 비사랑님
-
슬픈바다...
그리고,
겨울바다..
추억의 바다..
-
바다는 겨울바다가 제 맛이죠
멋지네요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파도가 좋았던 날이였나봐요..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