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5.01.19 10:47

겨울바다...

조회 수 431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




겨울바다는 많은 걸 담아낸다...

매서운 겨울바람,
부서지는 파도소리,,
내 생각의 편린들,,,
모두다 저 파도소리에 묻힌다






Yiruma - Till I find you

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1.19 10:58
    부서지는 기억들이 안개처럼 날라가는것 같아요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1.19 11:03
    아빠새가 맨앞에서 보초를서고있는게

    든든함과 안타까움이 동시에~^^

    멋집니다.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1.19 11:03
    잔잔하게 밀려드는
    여명빛이
    달려 가고프게 만듭니다...
    파도 좋은 날 해신당 가고 싶습니다.....
  • profile
    두영/최선관 2015.01.19 11:13
    갈매기의 달콤한 휴식처럼 편안하고
    따뜻한 겨울바다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1.19 11:20
    아래 여백에 날짜 인쇄해서
    달력으로 쓰고 싶어집니다....
  • profile
    하루/송정섭 2015.01.19 11:32
    새들이 장시간 앉아서 포즈를 취해줬네요...ㅋ
    바다에 감도는 빛이 참 좋네요...^^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1.19 11:48
    새벽에 제주사진 올리셨기에 해신당 안가는줄 알았더만....ㅎㅎ
    다녀오셨군요.
    덕분에 겨울바다 지대로 감상합니다.   멋져요....추천 쾅쾅쾅...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1.19 12:01
    겨울바다 파도의 흔적이 참 좋습니다 ^^b
  • ?
    추솔/백정룡 2015.01.19 14:11
    햐~사진 참 좋습니다~^^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1.19 17:01
    차가운 겨울바다지만 빛이있으니 이리 따스하게 느껴진다는...

    정말 아름다워요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1.19 18:30
    차가운 겨울 바다를
    이렇게 따뜻함으로 멋지고 아름답게 담아내시는 비사랑님 멋져요 ㅡㅡ^^
  • profile
    들향기/장외숙 2015.01.19 18:56
    겨울바다 빛이 있으서 따뜻한 느낌입니다
    정말 아름답습니다
  • profile
    타임/임현소 2015.01.19 19:58
    빛받은 바위의 질감과
    바다물의 흐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네요.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1.20 13:08
    잘묻고 온거지?
    나도 곧 달려 가봐야 할듯
    신비스럽고
    아름다운 그 바다를 나도 볼 수 있기를 희망해보며~~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1.20 22:41
    보고픈 겨울바다네요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