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부서지는 기억들이 안개처럼 날라가는것 같아요 -
아빠새가 맨앞에서 보초를서고있는게
든든함과 안타까움이 동시에~^^
멋집니다.. -
잔잔하게 밀려드는
여명빛이
달려 가고프게 만듭니다...
파도 좋은 날 해신당 가고 싶습니다..... -
갈매기의 달콤한 휴식처럼 편안하고
따뜻한 겨울바다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-
아래 여백에 날짜 인쇄해서
달력으로 쓰고 싶어집니다.... -
새들이 장시간 앉아서 포즈를 취해줬네요...ㅋ
바다에 감도는 빛이 참 좋네요...^^ -
새벽에 제주사진 올리셨기에 해신당 안가는줄 알았더만....ㅎㅎ
다녀오셨군요.
덕분에 겨울바다 지대로 감상합니다. 멋져요....추천 쾅쾅쾅.... -
?
겨울바다 파도의 흔적이 참 좋습니다 ^^b
-
?
햐~사진 참 좋습니다~^^
-
?
차가운 겨울바다지만 빛이있으니 이리 따스하게 느껴진다는...
정말 아름다워요. -
?
차가운 겨울 바다를
이렇게 따뜻함으로 멋지고 아름답게 담아내시는 비사랑님 멋져요 ㅡㅡ^^ -
겨울바다 빛이 있으서 따뜻한 느낌입니다
정말 아름답습니다 -
빛받은 바위의 질감과
바다물의 흐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네요. -
?
잘묻고 온거지?
나도 곧 달려 가봐야 할듯
신비스럽고
아름다운 그 바다를 나도 볼 수 있기를 희망해보며~~ -
보고픈 겨울바다네요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