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5.01.10 20:06

2015년 1월 정모 한국 민속촌

조회 수 1004 댓글 2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오늘 2015년 첫 정모
함께한 회원님들 반가웠었습니다
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운영진 여러분에게
다시한번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5.01.11 21:25
    좋은분들과 즐거운 첫정모였습니다
    2월정모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5.01.11 21:33
    솔너 고문님 죄송합니다 ㅠㅠ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5.01.12 10:31
    오잉!!

    주갤로 옮겨주심 안될까여?ㅎ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5.01.12 12:23
    올리고 난 후 저도 생각했었는데 오늘 퇴근하여 주겔로 옮기겠습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 봉구 2015.01.13 11:03
    저기 저 깃발?은 하루님이 수고해 주신 새로운 겁니다...
    그동안 먼지 묻은 깃발은 잘 모셔 두겠습니다..

    하루님 고마워요...
    후원하신거죠?ㅎㅎㅎ

    모두 모두 덕분에 즐거운 정모였습니다...
    감사합니다...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5.01.13 11:17
    댓글이 사라졌어요...ㅠㅜ
    민속촌 정모에서 많은 화원분들이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..
    감사합니다..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5.01.13 11:42
    많은 회원님들이 참가하신 1월 첫정모...
    단체사진 보니 참석 못한 아쉬움이 더 밀려오네요~~~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5.01.13 11:46
    즐겁고 훈훈~ 한 정모에 감사드립니다 ㅡㅡ ^^
  • ?
    다르5305/최은영 2015.01.13 12:13
    행복한 정모
    기억에 남을 오뎅~~
    그리고 세잔의 막걸리
    ....2015년1월 민속촌에 대한 나의 기억입니다♡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5.01.13 12:40
    신병은 어떤 식으로든 티가 나네요^^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1.13 14:06
    즐거웠습니다.....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5.01.13 16:05
    토리님 인물이 좋아서입니다
  • profile
    델리스/전정욱 2015.01.13 18:12
    새해 첫정모에 첫참석을해서 제가 더 뜻깊었나봅니다..
    준비하시는분들 고생많으셨고 방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..
     솔직히..
    뭔지모르는 어색함을 티내지않을려고 노력했답니다~^^
  • ?
    dawnrain/박경한 2015.01.13 18:29
    수업하느라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.
    사진으로 보니 좋은 시간이었음이 느껴 지네요 ^^
  • profile
    머슴대장/이영준 2015.01.13 22:29
    즐거운 정모였습니다.
    수고하신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5.01.14 00:32
    오랜만에 반가운분들 만나서 즐거웠습니다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5.01.14 09:03
    즐거운 정모였습니다.
  • ?
    레드닷/천수진 2015.01.14 21:34
    모든분들이 즐거우셨나봐요
    다음엔 저도 꼭 참석토록할께요
  • profile
    미니/서민희 2015.01.14 22:19
    가입하고 첨 참석한 정모
    즐겁고 행복한 출사였읍니다^^

  • profile
    카멜레온/박명복 2015.01.15 10:59
    내 글읏 어데로 사라졌네요.
    즐거운 정모였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5.01.15 13:24
    보현회장님 집행부 첫 정모
    사정상 참석을 못해 미안했구요
    앞으로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?
    아영/조아영 2015.01.15 13:40
    불량회원은 어디서 뭘 했는지 없네요ㅎㅎ
  • profile
    별따기/김동운 2015.01.19 11:30
    15년 첫 정모
    만나 반가워습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