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빛받은 여우콩 자태가 예사롭지 않습니다
-
?
r겨울에만 볼수 있는 아름다움이 곳곳에 있네요
머물러있는 그 빛은 따뜻하겠죠? -
?
여우 눈을 닮아서 붙여진 이름 같습니다.. ^^b
-
여우콩이 참 앙증맞게 생겼네요..ㅎㅎ
어디쯤가야 만나볼수 있을까요..ㅎㅎ
예뿝니다..
-
작은 겨울풍경입니다 -
독특하네요
저는 줄타는 인형인줄 알았습니다. ㅎㅎ
올 한해도 건강하세요~*
-
보일듯말듯 앙증맞고, 예쁩니다.
저는 빨래줄에 예쁜 집게 생각이...*^^* -
?
여우콩…첨보지만 무척 예쁘네요~ㅎ
-
?
하이키에 블랙과 레드의 대비가 아주 인상적입니다~^^
-
여우콩,새로운것 배우고 갑니다
-
고문님 카메라 년도가 잘못설정되어있나봅니다...ㅎ
이름도 앙증맞고 사진속 여우콩은 더욱 앙증맞습니다.
빨강 까망색이 잘 어우러져 너무 이쁩니다. -
'돼지여우'가 생각나네요 -
여우콩 독특한 이름처럼 콩이 묘하게 생겼네요 -
?
이름도 생김도 첨듣고 봅니다..
-
참 이쁘게 생긴 콩이군요...
아름답습니다....... -
어쩜...이케 이쁠수가요
겨울속에 또다른 따스함까지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새해 첫 작품 강렬합니다...